출처 : http://vimeo.com/63946198
<제너레이션 게임 특별편>에 출연했던 미란다와 패트리시아(시트콤 미란다의 엄마 역)
미란다가 새로운 쇼 프로그램을 맡는다는 기사가 올해 중반부터 보였는데, 드디어 시작하려나 보다. 제목은 <The Generation Game>이다. 예능 프로그램?이라고 보면 되려나? 포맷은 게임 쇼인데,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세대(generation)이 다른 가족 구성원이 2명씩 나와서 다른 가족팀과 겨루는 프로그램이라고 한다.찾아보니 꽤 유서 깊은 프로그램이다.원래 1971년에 방영된 프로그램이고 1982년까지 지속됐다가 종영했다고 한다.그리고 1990년에 다시 시작해서 2002년까지 방영했다고 한다. 우왕!
우리나라 방송으로 치면 '가족오락관'이랑 비교할 만하려나? (가족오락관은 1984년부터 2009년까지 쉬지 않고 방영했으니 기간으로 보면 훨씬 더 장수 프로그램이긴 하다.) 같은 프로그램이 40년에 걸쳐 세 번이나 방영된다는 것이니 참 신기하긴 하다. 포맷이 연령층을 불문하고 즐길 수 있는 구성이라 그런 걸까? 영국에서 굉장히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이라는 증거겠지? (한창 잘 나갈 때 시청자가 2천5백만에 이르렀다고 한다.) 첫 번째와 두 번째 때 모두 10년 이상 꾸준히 방송되었으니 이번에도 장기간 방영되지 않을까 싶다.
어찌 보면 미란다가 이 프로그램의 호스트를 맡은 것이 꽤 눈여겨볼 만한 사건이 아닐까? 우리나라도 그래왔지만 이런 류의 프로그램의 호스트는 보통 남자 MC가 주축이 되어 진행을 하고 여자 진행자는 보조 MC 포지션을 취해 왔으니까. (허참이 25년 동안 자리를 지키는 동안 가족오락관을 거쳐간 여자 진행자는 스무 명이 넘는다.) <The Generation Game>도 그동안 호스트는 남자 진행자의 이름을 걸고 진행해왔고 여자 진행자(호스티스)는 약간 보조적인 역할을 담당했던 것 같다. 미란다가 최초의 여성 호스트라고 한다.
여러 가지로, 이번에 미란다가 호스트를 맡으면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된다. 촬영은 12월에 들어간다고 한다. 아래에는 미란다가 출연했던 제너레이션 게임 특별편 동영상이 있길래 퍼왔다.
Miranda Hart & David Walliams play The Generation Game from flowerbomb on Vimeo.
기대 안 하고 봤더니 꽤 웃기다...
참고 링크 : http://en.wikipedia.org/wiki/The_Generation_Game (위키백과)
관련 기사 : https://www.list.co.uk/article/65576-miranda-hart-to-host-generation-game/
관련 기사 : https://www.list.co.uk/article/65576-miranda-hart-to-host-generation-game/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