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글목록

2014년 12월 29일 월요일

[미란다] 마지막 에피소드(2014 크리스마스 스페셜)

텀블러에 크리스마스 스페셜 플짤들이 엄청 올라오고 있다. 으악!! 드디어 미란다&게리가!!! 뭐, 좀 뻔하긴 하지만... 그리고 웃음보단 꽁냥꽁냥이 더 많이 보이긴 하지만... 그래도 미란다니까!

기억하실지 모르겠지만,
제가 프로포즈를 두 개나 받았거덩요!



마이크 미안...
(잔인한 고백이다 ㅠㅠ)



게리가 깐족대니까
얌전한 마이크도 빡침 ㅋㅋㅋ




반지 자랑하는줄 알았더니 과자 ㅋㅋ



우리 앞으로도 '미란다(월리)를 찾아라' 놀이할 거지?
미란다&스티비 우정 영원히-




아, 진짜 슬랩스틱 코미디 너무 자연스러워 ㅋㅋ



뭐길래 저렇게 먹는거야!!
나도 음식 이상하게 먹다가 엄마한테 잔소리 들은 적 있어서 공감!
(왠지 그렇게 먹어야 더 맛있단 말이야!)



두둠칫두둠칫!



미란다, 인간적으로 배달 청년이랑 무슨 장기적인 관계는 아니지!! ㅋㅋ



미란다(하트)스티비

"나 배고프다, 내가 널 먹어치울지도 몰라..."
















"행복하게 해줄게"도 로맨틱한 말이지만
"넌 나를 정말 행복하게 할거야"라는 말도 참 좋다.











방금 결혼했지롱!!


저는 대자연이 의도한 모습으로 있어요.
(대자연이라는 여자는 어마무시하게 잔인한 여자죠.)



덩실~ 덩실~




미란다, 게리 행쇼~!


아무래도 엔딩이다 보니 좀 뻔한 내용일 거라 예상했다.
그래서 전편들만큼 재미있긴 힘들 것 같았는데 
플짤들 보다 보니 재밌어 보임! 
참, 극본 잘 짠다. 개그와 감동 모두 잡았기를!!

(설날 스페셜은 어떤 에피소드일까 궁금!!)


플짤 출처 : tumblr.com




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SBN=6000841056

댓글 없음:

댓글 쓰기